코로나블루 극복 ! 360VR로 경기 북부 관광 떠나보세요

2021. 3. 25. 13:27360 VR 방방곡곡/1박2일 여행코스

 

길어지는 코로나19로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까지 탄생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 코로나블루

'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뜻한다.

 

 

여행과 관광에 대한 갈증이 커지는 요즘 시기에

딱 알맞은 콘텐츠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경기관광공사와  Look360 이 함께한 경기 관광 360VR로 함께 떠나보시죠 !

 

GO GO ~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 !!

 


경기도와 만나는 VR은

경기 북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360 사진 및 동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요 !

 

 

크게 세 가지,

 

스팟포인트 / VR 동영상 / VR 코스

 

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

 

 

 


 

 

1) 스팟포인트 (Spot-point)

 

스팟포인트는

360도 사진으로 경기도 관광지를 둘러보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해당 장소의 주소, 홈페이지, 설명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look360에서 '경기관광공사'를 검색하면

보다 많은 장소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vr.ggtour.or.kr

 


2) VR 동영상 (360 Virtual Reality Video)

 

VR 동영상은

경기 북부 관광지의 다양한 체험 중 일부를

360 동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신나는 레일바이크와 물썰매,

앵무새 체험까지 !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

 

다운로드 및 감상도 바로 가능하다고 하니까

마우스로 화면을 움직여보며 즐겨보세요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vr.ggtour.or.kr

 


3) VR 코스 (VR Course)

 

VR 코스는

경기 북부 관광 1박2일 코스를

360 VR을 통해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내레이션과 코스 중간중간 나타나는 아이콘을 눌러

경기 북부 VR 관광이 가능해요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vr.ggtour.or.kr

 

 


VR 콘텐츠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VR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vr.ggtour.or.kr


 

지금까지 경기 관광 360 VR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답답하고 우울했던 마음이

경기 북부 VR 관광으로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고 찾아을게요 ~

 

 

 

 

 


 

경기도와 만나는 Virtual Reality

 

vr.ggtour.or.kr

 

 

 

 


 

지금 바로 버튼을 누르고 look360에서 360 vr 여행을 떠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