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자라섬 360VR 1박2일 여행코스 - 경기도와 만나는 VR

2021. 3. 26. 15:21360 VR 방방곡곡/1박2일 여행코스

 

지난 경기북부VR관광 / 포천 허브아일랜드 / 가평 자연과별천문대 글 기억하시나요 ?

 

그럼 모두 보셨다는 전제 하에,

오늘은 신나는 레일바이크로 시작하는 자라섬 360 VR 1박2일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긴 말 뭐가 필요하나요 ~

얼른 떠나봅시다 !!

GOGOGO ~

 

 

* 이전 글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로 남겨놨어요 ~

 

2021.03.25 - [360 VR 방방곡곡] - 코로나블루 극복 ! 360VR로 경기 북부 관광 떠나보세요

2021.03.26 - [360 VR 방방곡곡] - 포천 허브아일랜드 1박2일 360VR 여행코스 - 경기도와 만나는 VR

2021.03.26 - [360 VR 방방곡곡] - 가평 자연과별천문대 360VR 1박2일 여행코스 - 경기도와 만나는 VR

 

 

 

< 가평 자라섬 >

 

문의 : 031-8078-8028

 

 

에코피아가평 - 자라섬

 

www.jarasum.net

 

 


< 가평 자라섬 1박2일 코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평 자라섬으로 출발합니다 !

 

- 코스 소개 -

 

1일차 : 가평레일파크 - 이화원 - 자라섬 - 자라섬오토캠핑장

2일차 : 모란미술관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VR스토리로 이동합니다 !

 

가평 자연과별천문대 코스에 이어, 

이번에도 가평에 있는 여행지로 가볼게요 ~

푸르게 빛나는 가평을 눌러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평레일파크로 이동합니다 !

 

가평 레일파크에서 경강역까지 왕복하는 코스입니다 !

 

레일바이크를 타볼까요 ?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의자에 앉아서 감상했는데도

 

정말 레일바이크를 타는 것 같아서 신기한 경험이었답니다 ~

 

고화질로 보시려면 왼쪽 하단

'Youtube 360 동영상 원본 보기'를 눌러 감상해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화원으로 이동합니다 !

 

가평레일파크 다음 여행지는

자라섬과 바로 붙어있는 나비 박물관 '이화원'이네요 :-)

 

완전 숨겨진 명소입니다 !!

이화원 내부인데요,

티비 앞에 아이콘 하나가 보이네요 !

 

아이콘을 누르니 이화원 생태관 홍보영상을 볼 수 있었어요 ~

어떤 공간인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필수 시청 !!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라섬으로 이동합니다 ! 

 

자라섬 VR 여행코스 첫째 날의 

마지막 여행지는 자라섬입니다 !

 

빨간 점선박스표시 보이시나요 ?

지도 아이콘과 물음표 아이콘을 눌러서

어떤 정보가 뜨는지 확인해보아요 ~

 

지도 아이콘을 누르니 나오는 깜찍한 자라와

자라가 소개하는

자라섬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물음표 버튼을 누르면 자라섬의 유래

'노훈장 부부와 은혜 갚은 자라' 이야기가 나오네요 :-)

 

자라섬이 왜 자라섬으로 불리는지 내심 궁금했는데

정말 좋은 정보였어요 !!

 

 

자라섬 하면 페스티벌이 빠질 수 없죠 !

준비 중인 무대의 모습도 재밌었지만,

축제의 현장을 직관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감상해보세요 ~

 

[경기도/전시·행사][경기관광공사] 2017 제14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음악 페스티벌이라는 개념 자체가 생소했던 2004년 1회 개최 당시, 재즈 페스티벌을 연다고 했을 때 의아하게 여기는 이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자라섬 재즈는 1회부터 현재까지 재즈라는 특

look360.kr

 


이미지를 클릭하면 모란미술관으로 이동하니다 !

 

자라섬 360 VR 1박2일 코스의 마지막 여행지는 모란미술관 !!

 

모란탑 안에서 오귀스트 로댕의 발자크 상도 감상하고 ~

 

야외에 있는 멋진 조형뭉들도 감상하면 !
벌써 1박2일 여행코스가 마무리되었어요 :-(

 

 


지금까지 ! 

자라섬 360 VR 1박2일 여행코스에

어떤 장소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

 

아래 링크에서 실제로 내레이션과 함께 VR 스토리를 감상해보시고

자라섬에서의 하루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

 

 


 

 

[경기도/숙박][경기관광공사]자라섬

2008년 FICC 가평세계캠핑캐라비닝대회가 열렸던 곳으로, 자연 훼손을 최소화하고 지리적인 특성을 최대한 살린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이다. 대회를 위해 오토캠핑장으로 새단장했으며, 시설 면에

look360.kr

 

 


 

 

버튼을 클릭하고 LOOK360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여행지를 검색해보세요 ~